3/09/2014

[LOL 시즌 4] 베이가 미드 공략/스펠/특성/빌드/룬/템트리

순삭의 묘미!
The Tiny Master of Evil (베이가)은 
AP챔프이면서도 상대가 보유한 AP의 80%만큼 
추가대미지를 추는 스킬을 보유한 안티메이지 챔프입니다.



추천 스펠

점화와 점멸
이유는 점화의 경우 베이가 콤보를 다 넣었는데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딜이 부족할 경우가 필요한 경우가 생기는데... 그럴때 점화를 써주시면 유용하다.
점멸의 경우 베이가의 특성상 치고 빠지는 스킬이 없기 때문에 점멸이 매우 필요하다.

추천 룬으론

스택쌓는 위주로 룬을 샛팅 하면 된다... 물론 라인전에서 킬을 많이 얻게 되면 이익이겠지만... 될 수 있는대로 이속룬으로 딜교를 피하고 마나재생룬으로 파밍을 열심히 하면 되겠다.. 왜냐하면~ 베이가는 한방이 강하니까..

베이가 특성으론

21-0-9형 특성이다..
베이가는 초반에 정말 안습(?)인 캐릭터라 최대한 스택쌓는 위주로 플레이를 하여야 한다. 그리고 최대한 블루버프효과를 받아서 그 마나로 스택을 쌓는데 열중한다.. ㅎ

베이가의 스킬을 알아보자!

R-Q-W-E 순으로 마스터!
*Q로 미니언 막타를 먹으면 주문력 1상승 +
*최소 한게임당 파밍을 150-200한다고 치면 대충 250-300정도의 주문력이 쌓인다.
*베이가 콤보는 = E스킬로 일단 기절시키고, 기절이 되었으면 W스킬을 쓴 후에 평타와 Q스킬을 시전 한 후, 상대방 피를 보신 후에 궁대미지를 보고 R스킬 시전.... (약간 남으면 이그니션 시전 +)

마지막으로... 베이가 아이템빌드 추천!


일단 딱 봐도 간단하다...
여러가지 베이가 아이템빌드 공식을 써 보았지만 이 아이템 빌드가 가장 쓸모 있지 않는가 싶다...
아이템 빌드야 상황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나같이 프로게이머 아닌 이상은 이렇게 따라가서 이긴게임이 많이 때문에 이걸 추천한다... 베이가의 캐릭터 특성상 AP누커이기 때문에 데파를 먼저 가는게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겠다 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